본문 바로가기

여행/취미

날개달린차 무주 정모

정모라고 하기에는 너무 초라한 날달 가을 정모가 10.18~19일간 무주에서 열렸습니다.
2000년대 초에는 서로 얼굴을 알지 못할 정도로 엄청난 회원분들이 오셨는데 10년이 다 돼가는 지금은 그때의 1/10도 되지 않네요.

처음 날달을 알게 된 2000년부터 지금까지의 사진들을 올려 봅니다.
2000년부터 2008.10월 무주정모까지 꼬박 8년간을 단한번의 결석 없이 모두 참석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해가 갈수록 모이는 회원이 줄어들어 안타깝습니다.
예전의 얼굴들이 그립네요.

2001년 3월 청주에서의 번개모임 사진입니다.
섬아이,블루다이브,약손,바이러스,육공이,유캅스,레드님이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0년 장태산에 이어 두번째 참석했던 2001.5월 추월산 정모 사진입니다. 이때도 엄청 많은 분들이 오셨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1.7월 천정DIY가 피크일때 대전에서 주문진까지 달려가서 천정DIY를 했던 사진입니다. 아마 이때쯤 통합제어기가 나왔을겁니다.
진또님,에우로페님과 진영님,허영님이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3.5월 무주정모사진입니다.
날달과 무주는 정말 인연이 많은 곳인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3.10월 운일암반일암에서의 추계정모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부터는 10.18일 무주정모 사진입니다.
좌측부터 레드님,구미왕님,흑바리님,팬텀님,유캅스님,웨인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끼리 이러는거 처음봤습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드님꺼입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 동생(똘똘2)은 맨날 때리믄서 레드님 얼라는 좋아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 카메라에 관심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절대로 똘똘이3 아닙니다. 레드님꺼입니다. ㅎㅎ 요녀석이 아무에게나 덥썩 잘 안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관에 신발이 한가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날 적상산에 단풍구경을 하러 가는 중입니다. 그런데 적상산 정문으로 잘못가는 바람에(후문으로 가야 산 정상까지 차로 올라갈 수 있음) 산을 한바퀴 돌아서 다시 후문으로....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상산에 올라가다 중간쯤에 있는 휴게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게소에서 5분정도만 걸으면 만나는 폭포!
높이가 대략 3~40m는 되는것 같은데 가물어서 그런지 물이 졸졸 떨어지는 수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똘똘이엄니와 유캅스플러스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캅스님 커플 -- 무척 다정해 보입니다. 하지만 이 사진 촬영 직전까지 ??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캅스님 딸 소연이와 사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풍이 절정이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망대에서 바라본 양수발전소 상부댐의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풍이 정말 멋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상산성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망대에서 바라본 모습
날씨가 흐려서 선명하지가 않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상산성입니다.
산성이라기에는 너무 낮은것 같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